Browsing "경영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7 to 36 of 93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1가상커뮤니티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의 적용윤선영Master's Thesis
2005개인적 특성, 전이 풍토, 학업 성취도가 기업의 6시그마 훈련전이에 미치는 영향金美貞Master's Thesis
2001경력몰입의 선행변수와 경력몰입이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아나운서직 종사자를 대상으로변정임Master's Thesis
2001공급사슬관리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공급자 구매자 관계를 중심으로서아영Master's Thesis
2004공장설립승인 복합민원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시뮬레이션 적용 방안한지연Master's Thesis
2004구매경험고객이 평가할 수 있는 웹사이트 평가방법한아름Master's Thesis
2001국내 그린마케팅 현황 및 전략에 관한 연구안창희Master's Thesis
2011금융기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활동의 성과측정지표 개발"BSC기반지표의 AHP분석"조휴리Master's Thesis
1998금융환경변화에 따른 국내은행의 매수·합병 추진방안에 관한 연구도현경Master's Thesis
2000기업간 전자상거래시장의 시장기제진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홍진영Master's Thesis
2000대고객 거래비용 요소에 대한 중요도 인지수준 및 실현수준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우주연Master's Thesis
2005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제약회사 이탈고객 분석예측에 관한 연구신선영Master's Thesis
2000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지식추출에 관한 연구이연중Master's Thesis
2002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타겟 고객 선정김준경Master's Thesis
2000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고객 스코어링 모형 구축김미영Master's Thesis
2000데이터마이닝 技法을 활용한 스팸메일 分類 및 豫測 모형 構築에 關한 硏究안수산Master's Thesis
2002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이탈 고객 분석 모형에 관한 연구서해옥Master's Thesis
2005디지털 음악서비스 수용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박윤정Master's Thesis
2004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광고 소구 유형별 효과 차이 분석이혜영Master's Thesis
2004라이프스타일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승수연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