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 | 여성속옷 TV광고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禹承延 | Master's Thesis |
1992 | 원산지효과가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최영주 | Master's Thesis |
1996 | 의견선도력 및 정보탐색노력과 소비자 불평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이영미 | Master's Thesis |
2002 |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남성 소비자의 정장 구매행동 연구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03 | 인터넷 쇼핑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에 관한 연구 | 권보희 | Master's Thesis |
1994 | 일부지역 抗生劑 消費者의 올바른 投藥에 影響을 미치는 要因에 관한 연구 | 李美榮 | Master's Thesis |
1988 | 저소득층의 소비자기능과 소비자문제 인지에 관한 연구 | 성지미 | Master's Thesis |
2003 | 제품색채에 대한 친밀감이 소비자의 호감도와 구매욕구에 미치는 영향 | 송은주 | Master's Thesis |
1997 | 제품유형과 가격의 틀 그리고 가격변화의 유형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이주현 | Master's Thesis |
1984 | 컨슈머리즘에 대한 韓國 消費者의 態度에 관한 연구 | 洪貞淑 | Master's Thesis |
2002 | 패션잡화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방수경 | Master's Thesis |
1993 | 편익의 전이에 따른 상표확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관한 연구 | 이수미 | Master's Thesis |
2003 |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의류제품 만족에 관한 비교문화 연구 | 박수경 | Doctoral Thesis |
1986 | 효과적인 광고 표현을 위한 시각차별화 수단으로써의 비쥬얼쇼크에 관한 연구 | 박홍주 | Master's Thesis |
1991 | 大型百貨店의 店鋪이미지 管理에 관한 硏究 | 李知殷 | Master's Thesis |
1984 | 女大生 旣成服 滿足度에 관한 硏究 | 高銀晟 | Master's Thesis |
1983 | 消費者 保護 運動의 展開方向에 관한 硏究 | 崔世元 | Master's Thesis |
1982 | 消費者 販賣意思決定過程에 있어서 情報源 選擇에 관한 硏究 | 孫香雅. | Master's Thesis |
1989 | 消費者의 情報探索活動에 있어서 人的情報原의 影響 및 選擇基準 | 姜敏娥 | Master's Thesis |
1991 | 消費者의 購買狀況에 따른 比較 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 | 이상숙 | Master's Thesis |
1987 | 消費者의 非對稱的인 情報保有와 市場均衡에 관한 硏究 | 최영순 | Master's Thesis |
1991 | 消費者敎育課程의 體系化에 關한 硏究 | 李香姬 | Master's Thesis |
1992 | 製品關與에 따른 商標擴張에 대한 消費者의 平價에 관한 硏究 | 정인경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