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Subject광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 to 26 of 26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2SPA 캐주얼 브랜드의 판매촉진에 관한 소비자 반응 연구윤인정Master's Thesis
2001TV광고 속 남성의 역할변화황원미Master's Thesis
1995TV광고 텍스트에 표현된 세계화의 심층적 의미김진아Master's Thesis
1982경품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연구이경선Master's Thesis
1988광고에 대한 고등학생의 태도 및 의류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연구朴貞淑Master's Thesis
1989광고에 대한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이정수Master's Thesis
1991광고에 대한 태도의 효과에 관한 연구李宣榮Master's Thesis
1987광고에 있어서 정보적 내용과 상품속성에 관한 연구柳賢柱Master's Thesis
1985광고의 성차별주의에 대한 소비자 의식 연구고석주Master's Thesis
1986광고의 여성표현에 관한 고찰장윤희Master's Thesis
1991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광고평가 개념을 보는 시각차이에 관한 연구문영주Master's Thesis
1987문화 마아케팅과 광고표현에 관한 연구김주실Master's Thesis
2002앱솔루트 보드카 광고의 표현에 관한 연구허지영Master's Thesis
2001이동통신 광고에서의 여성성 표현 연구김성숙Master's Thesis
1992점묘표현에 관한 연구황귀연Master's Thesis
1997제임스 로젠퀴스트의 회화에 나타난 시지각 효과와 광고의 연관성이은주Master's Thesis
1995주의증대와 흥미유발을 위한 광고의 시각표현개발에 관한 연구정혜정Master's Thesis
1973텔레비젼 效果에 대한 文獻 硏究崔浩淑.Master's Thesis
1991화장품 광고를 위한 복식 디자인 연구나경남Master's Thesis
1983國內化粧비누의 廣告表現에 관한 硏究金潤姬Master's Thesis
1986太極思想을 통해 본 우리나라 廣告연구崔淳好Master's Thesis
1993廣告가 市場構造 및 成果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金素貞Master's Thesis
1987廣告가 市場競爭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林明淑Master's Thesis
1994廣告에 관한 著作權 問題李沼影Master's Thesis
1982廣告의 情報傳達機能과 廣告메시지 理解度 調査李惠晶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