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양윤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98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Effects of users' envy and shame on social comparison that occurs on social network services양윤Article
2011IT분야 연구개발 인력의 직무스트레스에 영향을 주는 요인강민정Master's Thesis
2016The effect of authenticity and social distance on CSR activity양윤Article
2016The Influence of Message Frame, Information Type, and Numeracy on Attitude toward a Message조진효Master's Thesis
2006TV 광고 배경음악의 친숙성과 적합성이 제품유형에 따라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최민주Master's Thesis
2019Upward social comparison and Facebook users' grandiosity Examining the effect of envy on loneliness and subjective well-being양윤Article
2011감각단서, 접촉욕구, 정보처리유형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김윤정Master's Thesis
2014감각단서와 심상처리수준에 따른 제품 태도이지혜Master's Thesis
2017결정 유형, 메시지 유형, 예상된 후회가 구매결정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정예랑Master's Thesis
2014결정 적합이 선호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한성은Master's Thesis
2011결정상황에서 시간적거리, 자기통제대상, 자기통제 및 행동유무가 후회에 미치는 영향조현진Master's Thesis
2011교육연극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표현력과 일반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김린경Master's Thesis
2021구독 제품의 정체성 반영 여부, 자기개념 명료성, 인지종결욕구가 소비자의 현상유지편향에 미치는 영향이지연Master's Thesis
2013구매 충동 경향성과 예기된 죄책감이 쾌락재와 실용재 선택에 미치는 영향박민지Master's Thesis
2009귀인의 소재, 안정성, 통제성 차원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 감정차현나Master's Thesis
2019극대화 성향, 대안 수, 사고 유형이 소비자의 결정 어려움에 미치는 영향최현진Master's Thesis
2013기분, 브랜드 명성, 조작 의도 현저성에 따른 설득지식모델김현주Master's Thesis
2013기분, 조절초점, 광고 메시지 유형이 광고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조현주Master's Thesis
2013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와 기업 명성 그리고 사회적 가치지향이 기업평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윤정화Master's Thesis
2015나쁜 캐릭터와 부정적 맥락에서의 PPL이 분석적-종합적 사고에 따라 브랜드 회상, 재인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해미Master's Thesis
2010뉴실버세대의 온라인 쇼핑과 쇼핑성향, 의복구매행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강진주Master's Thesis
2017대안 제시형태, 대안 수의 크기, 정보처리양식이 소비자 선택대안 과부하와 선택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김혜미Master's Thesis
2010돈, 시간 및 물질주의가 매몰비용 효과에 미치는 영향박미나Master's Thesis
2022메뉴 배치와 건강 의식이 건강 음식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강효원Master's Thesis
2018메시지 신뢰도, 설득지식 접근성, 브랜드 명성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LI, XINMaster's Thesis
2011메시지 이슈, 메시지 틀, 그리고 건강 및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의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주다희Master's Thesis
2011메시지 주제, 메시지 틀, 공적신체의식이 메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박찬희Master's Thesis
2009메시지 틀, 관여, 자기효능감이 설득에 미치는 영향김화민Master's Thesis
2009메시지 틀, 조절 초점 및 지각된 위험이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신혜Master's Thesis
2015메시지틀, 시간적 거리, 조절초점이 광고 메시지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정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