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HMD 기반 가상현실 게임에 나타난 리얼리즘 기법 연구 | 박은경 | Doctoral Thesis |
2019 | Participatory culture of crowdfunding in Korea | 한혜원 | Article |
2022 | Proton pump inhibitor use and hearing loss in patients with type 2 diabetes: Evidence from a hospital-based case-control study and a population-based cohort study | 곽혜선; 한혜원; 이정 | Article |
2022 | SF 영화 및 드라마의 포스트휴먼 담론 연구 | 김수정 | Master's Thesis |
2018 | Textuality of mobile web novel | 한혜원 | Article |
2021 | 가상 캐릭터의 개체화 연구 | 김초영 | Master's Thesis |
2023 | 고등학교 태권도 학생선수의 여가제약이 여가기능 및 일탈에 미치는 영향 | 한혜원 | Master's Thesis |
2002 | 고형암환자에서 Warfarin과 5-Fluorouracil 병용투약이 International normalized ratio(INR)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혜원 | Master's Thesis |
2018 | 관찰 예능 프로그램의 초점화 연구 | 서지윤 | Master's Thesis |
2022 | 국내 샌드박스 인터넷 게임 방송의 스토리텔링 연구 | 김소연 | Master's Thesis |
2021 | 대학생의 물질주의, 생애목표 유형에 따른 그릿, 삶의 의미, 행복감의 차이 | 한혜원 | Master's Thesis |
2022 | 도시 여성 군상극(群像劇)의 기호학적 분석 | CHEN, YAN | Master's Thesis |
2018 |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 캐릭터의 젠더 수행 연구 | 김후인 | Master's Thesis |
2009 | 디지털 게임의 다변수적 서사 연구 | 한혜원 | Doctoral Thesis |
2018 | 디지털 게임의 모빌리티 연구 | 이진 | Doctoral Thesis |
2019 | 디지털 게임의 장르 연구 | 안진경 | Doctoral Thesis |
2017 | 디지털 게임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담론 연구 | 장세연 | Master's Thesis |
2021 | 디지털 오디오 서사의 기호학적 분석 | 박한하 | Master's Thesis |
2023 | 메타 게임의 메탈렙시스 연구 | 남서현 | Master's Thesis |
2018 | 모바일 문학의 대화성 연구 | 손지은 | Master's Thesis |
2018 | 모바일 웹소설의 문학성 연구 | 서용원 | Master's Thesis |
2018 | 방탈출 게임의 장소감 연구 | 이민희 | Master's Thesis |
2016 | 비디오 게임에 나타난 여성 영웅 캐릭터의 젠더 정체성 연구 | 송세진 | Master's Thesis |
1990 | 사회사업 실천에 있어서 통합적 자아의 형성과 활용에 관한 연구 : 영적 자아 강화를 중심으로 | 한혜원 | Doctoral Thesis |
2019 | 상담지향 챗봇 서비스의 담화 연구 | 박연수 | Master's Thesis |
2017 | 샌드박스 게임의 어포던스 연구 | 김지희 | Master's Thesis |
2014 | 아동용 디지털 서사창작도구의 스토리-리텔링 연구 | 류민수 | Master's Thesis |
2018 | 연애 게임의 코드화 연구 | 최재희 | Master's Thesis |
2023 | 오픈 월드 게임의 도시 공간 체계 연구 | 서재인 | Doctoral Thesis |
2019 | 오픈 월드 게임의 포스트휴먼 담론 | 조민선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