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 | 자극 제시 조건에 따른 읽기 장애아와 정상아의 단어 발견능력 비교연구 | 최유미 | Master's Thesis |
2013 | 전자그림책의 효과적인 문학표현을 위한 상호작용 요소와 참여적인 구조연구 | 문영순 | Doctoral Thesis |
2018 | 전통 문화 요소를 활용한 중국 애니메이션 연구 | NI, FAN | Master's Thesis |
2014 | 조부모와 부모간 원활한 양육정보 공유 및 소통을 위한 사용자 경험 디자인 | 강효진 | Master's Thesis |
2016 | 조선시대 백자 표형병(瓢形甁) 연구 | 최유미 | Master's Thesis |
2018 | 중국 고전시 교육을 위한 가상현실(VR) 콘텐츠 제작 연구 | WANG, YILIN | Master's Thesis |
2015 | 중등 수학영재를 위한 공간시각화 활동의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장문경 | Master's Thesis |
2012 | 중학생 눈높이에 맞춘 사이버박물관의 유물정보 콘텐츠 제안에 관한 연구 | 홍성희 | Master's Thesis |
2019 | 중학생의 자기주도적 현장체험학습을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 서비스 설계 | 안주현 | Master's Thesis |
2014 | 증강현실을 활용한 중학교 교과 '해수의 성분과 운동' 단원의 교육 콘텐츠 제작 연구 | 윤지영 | Master's Thesis |
2009 | 지상파 방송 채널아이덴티티의 방송사 웹사이트 적용에 관한 연구 | 반혜영 | Master's Thesis |
2021 |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한 패션 공유 서비스에 관한 연구 | 강민정 | Master's Thesis |
2009 | 창의적인 디자인 교육 컨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 신문경 | Master's Thesis |
2016 | 청소년을 위한 문학 기반 디지털 애니메이션 제작 연구 | 최원선 | Master's Thesis |
2013 | 초등학교 통합, 특수학급의 교사와 특수아동 학부모 간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위한 사용자 경험 디자인 | 김효선 | Master's Thesis |
2011 | 카메라 연출 방식을 이용한 3D 입체 애니메이션 표현연구 | Zou Chen | Master's Thesis |
2023 | 키넥트 모션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그림자극 연구 | LI, XUAN | Master's Thesis |
2006 | 한·일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선악별 배색 디자인에 대한 비교연구 | 전혜정 | Master's Thesis |
2016 | 효과적인 의약품 정보전달을 위한 핵심정보중심 안전상비의약품 서비스 앱 제안 | 한지윤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