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차희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1 to 40 of 79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The effect of issue obtrusiveness, issue congruence, and response strategies on the acceptance of crisis communication messages차희원Article
2009The globalisation of the Korean advertising industry: Dependency or hybridity?차희원Article
2020The influence of chronic and temporary accessibility on trust and policy support차희원; 김수진Article
2017The influential variables of Chinese public account on their public-organization relationship maintenanceWAN, ANQIMaster's Thesis
2022The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interactivity, flow, user-avatar identification and brand equity in metaverse박가연Master's Thesis
2015갑을논란 보도의 공정성과 심층성에 관한 연구유진솔Master's Thesis
2015건강이슈유형에 따른 상황적 헬스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모델 연구김수진Doctoral Thesis
2020국가지도자 트위터의 상호작용성과 소프트 파워 주제가 조직-공중 관계성과 국가 명성에 미치는 영향김현지Master's Thesis
2014기업 페이스북 채용 팬 페이지 이용과 사회자본, 그리고 구직의도간의 관련성이지은Master's Thesis
2009기업문화와 기업명성 간 관련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강태희Master's Thesis
2010기업블로그의 인지된 상호작용성과 대화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남화정Master's Thesis
2020기업의 사회적 책임 불일치 유형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YU, XIAOYUMaster's Thesis
2023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중국 Z세대의 지각된 인식이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JI, YALINMaster's Thesis
2010기업의 이슈소유권이 방어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서지원Master's Thesis
2017다국적기업의 CSR 유형과 적합성 및 자민족중심주의가 CSR 동기 인식과 기업태도에 미치는 효과오예진Master's Thesis
2020대만의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행태와 이용 동기가 몰입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HSU , MING HSINMaster's Thesis
2014매체유형, 위기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김소연Master's Thesis
2015모기업과의 이슈일치성과 CSR 적합성, 이슈관여도가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김다래Master's Thesis
2018미디어가 여성의 다이어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곽소경Master's Thesis
2022방어적 귀인이론(DAT) 관점에서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피해자비난 연구곽민지Master's Thesis
2022버추얼 휴먼 라이브 스트리밍의 이용 동기와 가상성 인식, 몰입이 지속이용의도 및 상호작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재원Master's Thesis
2018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민혜민Master's Thesis
2018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혜형Master's Thesis
2010사회 자본과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사후 장기 기증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혜인Master's Thesis
2014사회자본과 사회적 지지의 지각수준이 치매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장서진Master's Thesis
2015소셜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미디어 어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홍서호Master's Thesis
2020소셜미디어 허위정보가 온라인 행동주의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발생 메커니즘 연구유승희Doctoral Thesis
2014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정부PR과 PR실무자의 전문성에 대한 연구이은정Master's Thesis
2012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미디어몰입(Media Engagement)이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기원선Master's Thesis
2023숏폼 동영상의 특성이 사회적 현존감,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민족 중심주의의 조절 효과 연구Zhong, Zhiming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