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 정부기관의 이슈소유권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 박혜림 | Master's Thesis |
2016 | 정부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언론보도 비교 연구 | 류현정 | Master's Thesis |
2016 | 정부조직의 정체성과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명성과의 관련성 | 고보경 | Master's Thesis |
2023 | 조직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Zhao, Xintong | Master's Thesis |
2011 |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간 관련성 연구 | 오승원 | Master's Thesis |
2013 | 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장현지 | Master's Thesis |
2009 | 조직의 제도적 정당성과 행동적 정당성이 갈등주체에 대한 공중 지지에 미치는 영향 | 김태영 | Master's Thesis |
2017 | 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우수민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e-스포츠 대회 현장 관람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Zhang Yu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셜미디어 정보 노출과 댓글 태도, 기업 이미지간 관련성 | SHI, JUNXUAN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기업의 위기대응전략 및 위기 정보원이 메시지 수용과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Yang, Yajie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Chenyang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SUN, SHIQI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hen, Qiying | Master's Thesis |
2015 | 중국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과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과 한국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 | 함유선 | Master's Thesis |
2015 | 지자체 소셜미디어 대화커뮤니케이션 특성과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 김귀옥 | Master's Thesis |
2024 | 태도, 주관적 규범, 지각된 행동통제가 ‘일회용컵 보증금제도’수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현주 | Master's Thesis |
2023 | 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이용 동기가 소비자 참여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 Congrui | Master's Thesis |
2024 | 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Mengyu | Master's Thesis |
2019 | 한국 공공외교 PR전략의 효과에 대한 통합모델 | 여선하 | Doctoral Thesis |
2016 | 한국사회 미혼 여성의 산부인과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구 | 민지원 | Master's Thesis |
2024 | 한류가 베트남인의 한국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Nguyen, Kim Thuy | Master's Thesis |
2014 | 해외수용자의 케이팝(K-pop) 문화적 근접성 인식정도가 케이팝 이미지와 한국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XIE, WEN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