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차희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7 to 79 of 79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정부기관의 이슈소유권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박혜림Master's Thesis
2016정부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언론보도 비교 연구류현정Master's Thesis
2016정부조직의 정체성과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명성과의 관련성고보경Master's Thesis
2023조직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Zhao, XintongMaster's Thesis
2011조직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간 관련성 연구오승원Master's Thesis
2013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장현지Master's Thesis
2009조직의 제도적 정당성과 행동적 정당성이 갈등주체에 대한 공중 지지에 미치는 영향김태영Master's Thesis
2017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우수민Master's Thesis
2019중국 e-스포츠 대회 현장 관람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Zhang YuMaster's Thesis
2023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셜미디어 정보 노출과 댓글 태도, 기업 이미지간 관련성SHI, JUNXUANMaster's Thesis
2023중국 기업의 위기대응전략 및 위기 정보원이 메시지 수용과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Yang, YajieMaster's Thesis
2024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Zhang, ChenyangMaster's Thesis
2019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SUN, SHIQIMaster's Thesis
2023중국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Chen, QiyingMaster's Thesis
2015중국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과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과 한국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함유선Master's Thesis
2015지자체 소셜미디어 대화커뮤니케이션 특성과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김귀옥Master's Thesis
2024태도, 주관적 규범, 지각된 행동통제가 ‘일회용컵 보증금제도’수행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현주Master's Thesis
2023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이용 동기가 소비자 참여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Li, CongruiMaster's Thesis
2024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Wang, MengyuMaster's Thesis
2019한국 공공외교 PR전략의 효과에 대한 통합모델여선하Doctoral Thesis
2016한국사회 미혼 여성의 산부인과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구민지원Master's Thesis
2024한류가 베트남인의 한국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Nguyen, Kim ThuyMaster's Thesis
2014해외수용자의 케이팝(K-pop) 문화적 근접성 인식정도가 케이팝 이미지와 한국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XIE, WEN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