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Task type matters: The impact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training performance | 조일현 | Article |
2023 | Teachers’ Perceptions on Determinants of Effectiveness of E-Learning Among Pre-Primary Learners | GORO, VIOLET AKOTH | Master's Thesis |
2011 | The development of an interactive digital textbook in middle school English | 조일현 | Conference Paper |
2009 | The effect of social network diagrams on a virtual network of practice: A Korean case | 조일현 | Article |
2017 | Three interaction patterns on asynchronous online discussion behaviours: A methodological comparison | 조일현; 박연정 | Article |
2017 | Three interaction patterns on asynchronous online discussion behaviours: A methodological comparison (vol 33, pg 106, 2017) | 조일현 | Correction |
2016 | Toward evidence-based learning analytics: Using proxy variables to improve asynchronous online discussion environments | 조일현; 박연정 | Article |
2017 | Using log variables in a learning management system to evaluate learning activity using the lens of activity theory | 조일현; 박연정 | Article |
2020 | Verification of Cognitive Load Theory with Psychophysiological Measures in Complex Problem-Solving | 조일현 | Article |
2021 | Video learning analytics: Investigating behavioral patterns and learner clusters in video-based online learning | 조일현 | Article |
2014 | 경력개발지원과 주관적 경력성공의 관계에서 경력지향성의 매개효과 연구 | 문희 | Master's Thesis |
2010 | 고용보험법 적용 국내 기업 e러닝의 학업성취도 측정 문항에 대한 양호도 검증 | 박진아 | Master's Thesis |
2018 | 공간능력 과제 해결 시 사전지식과 요소 상호작용성 수준에 따른 내재적 인지부하의 차이 | 서용희 | Master's Thesis |
2016 | 공기업 구성원의 혁신행동과 사회적 자본, 개인-조직간 목표일치성, 혁신냉소주의의 관계 검증 | 이효림 | Master's Thesis |
2012 | 공무원 국외교육프로그램 연수에서 학습만족도가 직무효능감 및 직무몰입 변화를 매개로 교육훈련전이에 미치는 영향 | 한지윤 | Master's Thesis |
2013 | 과제가치, 조직지원이 수입차 영업직원의 교육훈련 만족도와 수행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소은 | Master's Thesis |
2009 | 교사의 경력과 ICT 연수 참여 횟수가 ICT 활용 수준과 빈도에 미치는 영향 | 박윤미 | Master's Thesis |
2013 | 교원 원격교육연수에서 교사의 ICT활용능력이 인지적 실재감을 매개로 하여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최정임 | Master's Thesis |
2011 | 기업 e-러닝에서 학습시점 간격의 규칙성, 총 학습시간, 학습 접속 횟수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윤미 | Master's Thesis |
2013 | 기업 교육훈련에서 경력지향성과 조직몰입, 전이동기 간에 있어 조직지원의 매개효과 검증 | 진혜원 | Master's Thesis |
2013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전이에 대한 학습자가 인식하는 과제가치, 조직지원, 직무연관성의 예측력 규명 | 김정은 | Master's Thesis |
2014 | 기업 핵심가치 교육에서 학습기대, 학습동기, 교육내용, 교육방법이 교육훈련 전이에 미치는 영향 | 이혜진 | Master's Thesis |
2020 | 대졸 재직 청년들의 전공-직무 불일치 결정요인 분석 | 윤미희 | Master's Thesis |
2015 | 대학 온라인 수업에서 학습자 질문에 대한 교수자 답변 활동이 강의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신윤미 | Master's Thesis |
2016 |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행동 로그에 기반한 군집 별 학업성취 예측모형 비교 | 이혜윤 | Master's Thesis |
2010 | 대학교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팀 효능감, 대인관계의 이해, 문제해결의 적극성과 팀 성과 간 상관분석 | 권은미 | Master's Thesis |
2016 | 동영상 기반 학습 환경에서 시험불안, 행동 로그 및 생리심리반응을 통한 학업성취 예측모형 개발 | 성한올 | Master's Thesis |
2019 | 동영상 기반 학습 환경에서 지각된 어포던스를 통한 학업성취 예측모형 개발 | 김다솜 | Master's Thesis |
2019 | 동영상 기반 학습 환경에서 학습자의 시각행동에 의한 입체적 학습과정 분석 및 학습성과 예측모형 개발 | 김지현 | Master's Thesis |
2017 | 동영상 학습 구간별 회상된 인지부하와 학습자 생리심리반응의 관계 분석 | 김연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