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 성인학습자의 면대면 교육과 원격교육의 학습성과에 대한 인식 비교 | 이말순 | Master's Thesis |
2017 | 신임 유치원 교사의 역량인식 및 교육요구 분석 | 김다온 | Master's Thesis |
2017 | 역사적 신제도주의 관점에서의 중등교원수급정책 분석 | 박소영 | Master's Thesis |
2018 | 유아교육과 영유아보육의 통합 정책 형성과정 분석 | 박갑원 | Master's Thesis |
2020 | 유치원 신임교사의 역량인식 및 교육 요구도 분석 | SONG, JIE | Master's Thesis |
2022 | 인공지능 교육정책 변동 분석 | 장윤지 | Master's Thesis |
2023 | 인공지능을 활용한 수학교육에 대한 중등교사의 인식 분석 | 유여경 | Master's Thesis |
2019 | 일반 고중학교 종합소질평가 제도에 관한 인식 분석 | JIANG, XIAOTING | Master's Thesis |
2021 | 자기주도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의 종단적 분석 | 장수연 | Doctoral Thesis |
2020 | 자율형 사립고 정책 변동 분석(2013~2019년) | 김수진 | Master's Thesis |
2024 |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활용한 중·고등학생의 시간 활용 집단 분류 및 특성 연구 | 구지연 | Master's Thesis |
2024 | 전문상담교사가 인식하는 정책대상집단의 사회적 구성 분석 및 정책 개선 연구 | 이은정 | Doctoral Thesis |
2017 | 정책지향성이 다문화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구조 분석 | 이언조 | Doctoral Thesis |
2020 | 중국 고등교육 분야에 쌍일류(雙一流) 건설 정책의 분석 | JIA, JIA | Master's Thesis |
2018 | 중국 고등교육의 발전 과정 분석 | LIU, PING | Master's Thesis |
2015 | 중국 정부지원 학자금 대출제도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연구 | Qu, Lin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쌍감’(双减) 정책 결정과정 분석 | JIN, XINGXI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의 독립학원 정책 분석 | WU, SHAN | Master's Thesis |
2023 | 중등 영어 교사의 인공지능 융합 교육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김수민 | Master's Thesis |
2015 | 중학교 교사가 인식한 분산적 리더십이 교사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남부영 | Master's Thesis |
2016 | 중학교 교사의 수업전문성 계발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장선희 | Master's Thesis |
2020 | 중학교 교사의 효능감 영향 요인 및 잠재프로파일 분석 | 장선희 | Doctoral Thesis |
2021 | 중학교 교사의 효능감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백유하 | Master's Thesis |
2018 | 중학교 안전교육의 시행도 및 중요도 분석 | 이안나 | Master's Thesis |
2014 | 중학생의 생활시간활용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아진 | Master's Thesis |
2020 | 중학생의 수업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박승희 | Master's Thesis |
2015 | 중학생의 시민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학교 요인 분석 | 김현주 | Master's Thesis |
2019 | 중학생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이진영 | Master's Thesis |
2016 | 중학생의 진로성숙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이현미 | Master's Thesis |
2019 | 중학생의 학교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최지원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