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임소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5 to 51 of 51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사회적 시청 도중의 멀티 태스킹 방식에 대한 비교 연구FAN, ZHANGJINGMaster's Thesis
2016사회적시청 동기와 사회적시청 만족도 및 지속의도 관계에서 커뮤니케이션행위의 조절효과 분석 연구조은영Master's Thesis
2024생방송에서 가상 크리에이터로부터 지각 된 감정노동이 시청자의 감정적 소비 및 감정적 만족에 미치는 영향Zhou, MinxianMaster's Thesis
2021소셜 미디어 상의 단기간 공유ZHOU, QUNMaster's Thesis
2016소셜TV 이용자에 관한 연구ZHANG TIANYIMaster's Thesis
2023소셜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사회불안이 귀속감에 미치는 영향TAO, YUEMaster's Thesis
2020시청자의 도덕적 이탈이 범죄자 캐릭터의 배우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ZHANG, JIANGYANMaster's Thesis
2018실시간 인터넷 1인 방송의 상호작용성이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사회적 실재감,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조윤희Master's Thesis
2023연애 RPG게임 이용동기가 여성 플레이어들의 낭만적 환상에 미치는 영향ZHENG, YUANXINMaster's Thesis
2019영화 예매 애플리케이션의 인지된 특성에 따른 이용자의 관람 특성이 이용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ZHANG, HANXUANMaster's Thesis
2023온라인 스크립트 킬(Script-kill) 게임 중 공동 플레이어와 DM의 사회적 촉진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LI, XINGMaster's Thesis
2017원작소설과 각색드라마의 수용선후가 수용양상에 미치는 영향NI, XUBINGMaster's Thesis
2020웨이보에 나타난 ‘샤오펀홍’ 집단의 민족주의적 행위 분석LI, YAMaster's Thesis
2018이용자 성향과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계정의 익명성에 미치는 효과오지현Master's Thesis
2021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이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연구MENG, YUXINMaster's Thesis
2022인터랙티브 영화 시청과정에서 상호작용성, 의사결정 어려움, 즐거움, 후회감이 시청만족도에 대한 미치는 영향Shang, BeibeiMaster's Thesis
2016적소이론 관점에서 본 동영상 플랫폼 간의 경쟁YANG, YIFANMaster's Thesis
2024준사회적 관계 관점에서 팬픽 커뮤니티 의 참여행위와 집단 정체성Shi, ZhiqiuMaster's Thesis
2023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개인적 관련성이 샤오홍슈 사용자가 쾌락적 제품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정보 가치 인식 및 클릭 의도에 미치는 영향YIN, XIAOMaster's Thesis
2022중국 라이브스트리밍커머스이용자의제 3 자효과지각에관한연구TAN, SHIXIAOMaster's Thesis
2024중국 모바일 드레스 업(dress up)게임 플레이어의 아바타 동일시와 자기표현욕구가 온라인게임커뮤니티 내 사회비교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HAO, YINGHANGMaster's Thesis
2020챗봇 타입과 이용동기에 따른 사용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변화CHU, RUO-TZUMaster's Thesis
2024커뮤니티에서 섭식장애 노출 수준이 게시글 이용자의 공감과 온라인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Huang, KeMaster's Thesis
2000케이블 SO 수평결합의 산업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임소혜Master's Thesis
2022틱톡 쿡방 시청자의 시청동기, 행동 의도와 사회적 참여행동에 관한 연구Tang, ZichenMaster's Thesis
2024틱톡(TIKTOK) 추천 시스템의 신뢰 및 지각된 위험성이 사용자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Meng, WenqianMaster's Thesis
2021힐링 게임의 이용동기와 심리적 안녕감(Psychological well-being)의 관계LEI, XINYU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