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임동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5 to 135 of 13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학령 전기 언어발달지체 아동과 정상발달 아동의 AAC 그림상징 표현 과제 수행력 비교이윤정Master's Thesis
2018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이야기 읽기 이해력과 시선 추적기를 활용한 읽기 처리과정 분석강시내Master's Thesis
2014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작업기억과 은유 이해능력 간의 관계홍영주Master's Thesis
2022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전자책 읽기 방식에 따른 이야기 이해 능력 비교한지아Master's Thesis
2023학령전기 일반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하위 언어, 일화적 완충기, 가정문해환경이 이야기 문법 회상에 미치는 영향김예지Master's Thesis
2024학령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이해 및 이야기 문법 산출 능력과 집행기능의 관계오유림Master's Thesis
2016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아동의 새로운 의존 형태소 일반화 과제(NBMG) 수행 능력조연주Master's Thesis
2020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일반아동, 한국어 단일언어 일반아동 및 언어발달지연아동의 덩이짓기(chunking) 능력 비교조윤주Master's Thesis
2014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언어발달지체 판별연구홍성미Master's Thesis
2019함께 책 읽기 방식에 따른 단순언어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어휘 학습능력 비교김윤희Master's Thesis
2015휴머노이드 교육용 로봇을 이용한 이야기 중재가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구문 표현 능력에 미치는 영향한보연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