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23 to 135 of 135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2 | 책읽기 전략이 다운증후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오수진 | Master's Thesis |
2013 | 초등학교 고학년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읽기이해와 마음읽기의 관계 | 노지민 | Master's Thesis |
2018 | 학령 전기 언어발달지체 아동과 정상발달 아동의 AAC 그림상징 표현 과제 수행력 비교 | 이윤정 | Master's Thesis |
2018 |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이야기 읽기 이해력과 시선 추적기를 활용한 읽기 처리과정 분석 | 강시내 | Master's Thesis |
2014 |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작업기억과 은유 이해능력 간의 관계 | 홍영주 | Master's Thesis |
2022 |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전자책 읽기 방식에 따른 이야기 이해 능력 비교 | 한지아 | Master's Thesis |
2023 | 학령전기 일반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하위 언어, 일화적 완충기, 가정문해환경이 이야기 문법 회상에 미치는 영향 | 김예지 | Master's Thesis |
2024 | 학령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이해 및 이야기 문법 산출 능력과 집행기능의 관계 | 오유림 | Master's Thesis |
2016 |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아동의 새로운 의존 형태소 일반화 과제(NBMG) 수행 능력 | 조연주 | Master's Thesis |
2020 |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일반아동, 한국어 단일언어 일반아동 및 언어발달지연아동의 덩이짓기(chunking) 능력 비교 | 조윤주 | Master's Thesis |
2014 |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언어발달지체 판별연구 | 홍성미 | Master's Thesis |
2019 | 함께 책 읽기 방식에 따른 단순언어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어휘 학습능력 비교 | 김윤희 | Master's Thesis |
2015 | 휴머노이드 교육용 로봇을 이용한 이야기 중재가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구문 표현 능력에 미치는 영향 | 한보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