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임동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98 to 127 of 13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4사회적 문맥에 따른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언어능력 차이 연구안지영Master's Thesis
2023상호작용적 책읽기를 위한 부모 대상 시청각 교육 프로그램 PIBI(Parent Coaching of Interactive Book Reading for Infants)의 효과송혜선Master's Thesis
2012상호작용촉진 부모교육프로그램이 취학전 뇌성마비아동의 말명료도 및 어머니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정필연Master's Thesis
2020시선 추적기를 활용한 집행기능의 이야기 이해 처리 능력 예측 연구송덕진Master's Thesis
2023아동 어휘발달 통시성 분석 및 멀티 소스 데이터를 활용한 어휘발달 평가 도구 개발박원정Doctoral Thesis
2019어휘 노출강도에 따른 책읽기를 활용한 어휘 중재가 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박수연Master's Thesis
2021어휘설명 유형에 따른 함께 책 읽기 활동이 아동의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최혜은Master's Thesis
2018언어 유형과 음소배열확률이 비단어 따라말하기 및 빠른의미연결 능력에 미치는 영향배경란Master's Thesis
2017언어발달지연 아동의 동사 유형에 따른 '-다고' 인용 보문 산출 능력성지민Master's Thesis
2017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외현적 시연(vocal rehearsal) 조건에 대한 비단어 산출 수행력 연구이슬기Master's Thesis
2015언어사용목록평가(LUI)를 통한 자폐범주성장애의 화용언어능력 평가김라엘Master's Thesis
2022의미 연결망에 기반한 어휘 중재가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어휘학습에 미치는 영향김선영Master's Thesis
2014의미 점화 및 간섭에 따른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어휘학습 예측요인양윤희Master's Thesis
2022이야기 유형 및 처리부하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 이해력 및 읽기 처리 과정에 대한 시선추적연구백수정Master's Thesis
2023이중언어 아동의 이야기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한 내러티브 중재효과 연구강민지Master's Thesis
2015이중언어 환경이 아동의 집행기능에 미치는 영향 및 수용어휘력 예측 요인윤사라Master's Thesis
2013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청각 및 시각 암묵적 학습 능력과 언어 능력의 관계현승희Master's Thesis
2015인공와우이식아동과 건청아동의 참조적 의사소통과 읽기이해능력 비교 연구이미희Master's Thesis
2016읽기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형태소인식능력과 암묵적 학습능력곽아람Master's Thesis
2015작업기억 중재가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작업기억 용량과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김신영Master's Thesis
2018잠재적 프로파일 분석(Latent Profile Analysis)을 통한 한국어 단일언어 아동과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아동의 유형 연구홍지혜Master's Thesis
2021정독 및 다독 책 읽기 방법에 따른 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어휘 학습 및 이야기 이해 연구김수정Master's Thesis
2023정서어휘에 기반한 상호작용적 책읽기 그룹중재가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정서어휘 표현능력 및 평균낱말길이에 미치는 영향이유진Master's Thesis
2014주의력 결핍 및 과잉행동장애(ADHD)아동과 일반아동의 화용능력 및 집행기능 수행능력 비교 연구이민희Master's Thesis
2013지능형 로봇을 활용한 고기능자폐아동의 이야기 다시 말하기 양상 분석이하나Master's Thesis
2022책읽기 전략이 다운증후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오수진Master's Thesis
2013초등학교 고학년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읽기이해와 마음읽기의 관계노지민Master's Thesis
2018학령 전기 언어발달지체 아동과 정상발달 아동의 AAC 그림상징 표현 과제 수행력 비교이윤정Master's Thesis
2018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이야기 읽기 이해력과 시선 추적기를 활용한 읽기 처리과정 분석강시내Master's Thesis
2014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작업기억과 은유 이해능력 간의 관계홍영주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