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이혜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5 to 100 of 100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96타이트 스커트 종류와 착용시간에 따른 동작기능성에 관한 연구이혜선Master's Thesis
2010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및 BTL 적용에 있어서 핵심적 요소와 모범적 진행 과정에 대한 사례 연구이선미Master's Thesis
2004통합적 기업 이미지에서의 칼라마케팅의 역할오현정Master's Thesis
2011통합적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IDC)을 통한 서비스 디자인 연구구진희Master's Thesis
2011패션 브랜드의 코스메틱 브랜드 확장을 위한 전략 연구김수경Master's Thesis
2013패션 액세서리 리딩브랜드로서의 성공요소와 소비자 개인차성향에 따른 R브랜드 전략허윤정Master's Thesis
2009패션산업의 아트콜라보레이션에 관한 연구이상아Master's Thesis
2012폐기물을 활용한 패션잡화 산업의 업사이클 리디자인 연구정유란Master's Thesis
2012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 연구이민경Master's Thesis
2011플라워 브랜드 가치 증대를 위한 디자인 경영 중심 연구이혜경Master's Thesis
1991한국과 중국의 중학교 과학과(물리영역) 교과서 및 교육 목표 비교·분석이혜선Master's Thesis
2018향유하기로 유도된 긍정정서가 주의확장과 친사회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혜선Master's Thesis
2009혁신적인 서비스 디자인을 위한 디자인의 역할김정은Master's Thesis
2012현대 주얼리에 반영된 아르누보(Art Nouveau)와 아르데코(Art Deco) 예술양식 연구오정수Master's Thesis
2006휴대폰의 컬러마케팅에 관한연구이수미Master's Thesis
2010휴대폰재질에 대한 촉감선호도 연구조주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