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혜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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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5Francis Poulenc의 연가곡 「La Fraîcheur et le feu」에 관한 연구 및 분석이혜미Master's Thesis
2011Narcotic Unilateralism in the U.S. Foreign Policy이혜미Master's Thesis
2016Program Annotation이혜미Master's Thesis
2018Relationship between preventive health behavior and socially responsible consumer behavior and the mediation effect of health consciousness이혜미Article
2002Symplectic reduction이혜미Master's Thesis
2019Understanding Ethical Consumers Through Person/Thing Orientation Approach이혜미Article
2014Whiteness와 Blackness의 인지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혜미Master's Thesis
2024가치 기반 수용 모델에 기반한 유료 멤버십 구독자의 지속적인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신소연Master's Thesis
2019공간 업사이클링을 위한 장소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이혜미Master's Thesis
2022구독경제 기반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 수준이 PAD 감정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지은Master's Thesis
2011기독교 무용교육의 실태에 관한 연구이혜미Master's Thesis
2009기울기하강기법 개선을 통한 미세소관 형태 추출 및 성장 정량화이혜미Master's Thesis
2006다면평가에 의한 팀 프로젝트 관리 및 평가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이혜미Master's Thesis
2013다문화 시민성 함양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자료 개발이혜미Master's Thesis
2018대학 아마추어 밴드 동아리 구성원의 음악적 경험에 대한 사례연구이혜미Master's Thesis
2015방과후학교 기악교육이 중학생의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이혜미Master's Thesis
2024생분해성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도백나연Master's Thesis
2012수학 쓰기 활동을 활용한 유형별 수학 학습부진아의 지도 효과 분석이혜미Master's Thesis
2020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Live Streaming Commerce) 구매의도에 미치는 요인WEN, JIACHENMaster's Thesis
2010포털 어린이 커뮤니티에 나타난 하위문화적 특성이혜미Master's Thesis
2023확장현실(XR) 기반 소비자 경험 효과에 대한 연구최한솔Doctoral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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