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 사이버대학생이 지각한 교수의 자율성 지지와 학습성과 간의 관계에서 자기결정성 동기의 매개효과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01 | 상수원 보호를 위한 유역기반 토지우선순위 모델 확립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09 | 상위권 고등학생들의 수학적 정당화와 반증에 대한 사례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1 | 서울시 청담·압구정 패션특구 관광 활성화 전략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00 | 수학 교과에서 자기평가 학습에 대한 연구 :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7 | 숲 이미지를 통한 치유의 공간 표현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5 | 실험철학의 한계와 확장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6 | 아이노유하니 라우타바라(Einojuhani Rautavaara)의 피아노 음악 연구 | 이지현 | Doctoral Thesis |
2010 | 악기연주 활동이 중증 지적장애 성인의 환경 및 타인 인식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05 | 악의 문제와 광주민중항쟁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22 | 애착대상의 감성표현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01 | 양수명(梁漱溟)의 '성찰적 창조'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6 | 어휘 주석의 제시 시기와 능숙도가 한국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어휘 습득 및 독해에 미치는 영향 | 이지현 | Master's Thesis |
1996 | 열대 해양 군운의 시뮬레이션 및 소산 효과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5 |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9 | 영화 <타이투스>의 음악 분석을 통한 엘리엇 골든탈(Elliot Goldenthal)의 음악적 특징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4 | 왕양명(王陽明)에서 ‘치양지(致良知)’의 역동적 실천성 연구 | 이지현 | Doctoral Thesis |
2017 | 외국어계열 고등학교 중국어 습관용어 지도 방안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2 | 위기 책임귀인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21 | 유아의 위험감수놀이에 대한 어머니의 수용도와 과보호 및 자율성지지 양육행동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6 | 이상섭식행동 여대생의 신체불만족 감소 및 자존감 향상을 위한 평가조건화 개입 효과 검증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8 |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장소 브랜드 디자인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23 | 자폐 범주성 장애인의 일에 대한 만족이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6 |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한 미술치료 연구 현황 분석 및 고찰 | 이지현 | Master's Thesis |
1990 | 졸업연주회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W.A.Mozart, J.Brahms,M.Head,M.Ravel,H. Wolf의 성악작품에 대한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8 | 주체; 외부세계가 흐르는 공간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20 | 창의성 이론과 디자인씽킹 방법론의 비교분석을 통한 속성 및 상호 교환성에 관한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02 | 초고층 집합주거의 계절별 가변성에 관한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06 | 초등사회과 인간과 공간(지리) 영역에서의 Internet GIS 활용에 관한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0 | 초등학교 영어 수업에서 성찰일지 작성 여부와 소집단 구성 방식에 따른 자기효능감과 쓰기 성취도의 차이 | 이지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