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소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8 to 87 of 94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3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SDLMI) 적용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장애 아동의 수업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영해Master's Thesis
2016자기점검법과 태블릿 PC를 활용한 비디오 자기 모델링 중재가 초등학교 장애 아동의 통합학급 수업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한승희Master's Thesis
2012자기평가를 활용한 반복읽기 중재가 ADHD 아동의 읽기 유창성 및 자기평가 수행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지Master's Thesis
2019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 부모를 위한 맞춤형 지원이 어머니의 양육스트레스, 양육효능감, 양육태도 및 어머니-영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선경Doctoral Thesis
2024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를 위한 놀이 중심의 자연-발달-행동 중재(NDBI)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남보람Doctoral Thesis
2022자폐 범주성 장애 특성을 반영한 중학교 전환 지원 프로그램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자기효능감 및 학교적응도와 어머니의 중등 전환 양육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홍경Doctoral Thesis
2010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자녀의 미래 성과에 대한 부모의 인식과 지원 욕구박혜성Master's Thesis
2023자폐 범주성 장애인의 일에 대한 만족이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이지현Master's Thesis
2005자폐 아동의 집착사물을 이용한 게임 교수가 또래 상호작용과 집착행동에 미치는 영향이제화Master's Thesis
2009장애 유아의 초등학교 진학을 위한 학교준비도에 관한 유치원 특수학급 및 초등학교 저학년 특수학급 부모의 인식김민정Master's Thesis
2020중심축 반응 중재의 동기 향상 전략을 적용한 개별화된 또래 놀이 활동이 초등학교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나지회Master's Thesis
2000중학교 3학년 과학 교과서의 탐구실험 교재 및 실험 평가 준거 개발이소현Master's Thesis
2016중학교 특수학급에서 실행된 SIA를 활용한 자기관리 전략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과제 수행 행동 및 독립적 과제 성취에 미치는 영향이지수Master's Thesis
2014중학생의 학교스포츠클럽 참여가 리더십생활기술 및 학교적응유연성에 미치는 영향이소현Master's Thesis
2023직장에서 제공하는 상황 맥락 중심의 사회 의사소통 프로그램이 고기능 자폐인의 화용언어 사용에 미치는 영향이이림Master's Thesis
2016초등학교 전이 지원 프로그램이 발달지체 유아의 학교 준비도와 어머니 양육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신윤재Master's Thesis
2006토막만화대화 중재가 초등학교 고학년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수업 중 문제행동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이은주Master's Thesis
2010통합 상황에서의 소집단 공감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공감능력, 정서 표현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선아Doctoral Thesis
2009통합 유치원에서의 교육과정 수정이 장애 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김지영Doctoral Thesis
2005통합 환경에서의 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미영Master's Thesis
2013통합어린이집 일과에 삽입된 애정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백미애Master's Thesis
2014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와 또래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신수진Master's Thesis
2019특별한 관심 영역을 삽입한 대집단 활동이 통합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활동 참여 행동 및 자리이탈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예진Master's Thesis
2022특별한 관심 영역을 활용한 전략교수가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문장제 수학 과제 수행률 및 정확도에 미치는 영향이현정Master's Thesis
2015특수교사 지원으로 일반교사가 실행하는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세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윤신명Master's Thesis
1994특수아 조기교육 교사들의 직무만족도에 관한 일연구류기연Master's Thesis
2019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허수연Doctoral Thesis
2009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최원아Master's Thesis
2009학급차원의 보편적 긍정적 행동지원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문제행동과 학교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윤예니Master's Thesis
2007한국여성에서 자간전증과 Peroxisome proliferator-activated receptor-γ, Methylenetetrahydrofolate reductase 유전자 다형성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이소현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