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양윤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0 to 98 of 98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6자기 생성 가격 기점, 외부 가격 기점의 적절성, 자기 감시가 소비자의 가격 판단에 미치는 영향김나현Master's Thesis
2013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 상황이 상태 자존감에 미치는 영향심현은Master's Thesis
2019자기-타인, 극대화 성향, 자기해석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신선미Master's Thesis
2015자기결정과 타인결정에 따라 조절초점 및 해석수준이 실 회피에 미치는 영향박지원Master's Thesis
2016자기를 위한 구매결정과 타인을 위한 구매결정에서 자기해석 및 해석수준이 위험감수에 미치는 영향김화민Doctoral Thesis
2012자기해석, 조절초점,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태도에 미치는 영향강민정Master's Thesis
2010자기해석과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의 정보탐색과 결정규칙김현진Master's Thesis
2009자기효능감 수준과 성격 6요인이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서동미Master's Thesis
2010자의식과 태도중요성이 암묵적 태도와 명시적 태도 간의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오자영Master's Thesis
2012전문성, 조절초점, 제품유형이 암묵적 태도와 명시적 태도 간의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이예슬Master's Thesis
2018정보 유형, 해석 수준, 정보처리 유형이 광고 평가에 미치는 영향강다영Master's Thesis
2009정치관심도, 정치이념성향, 정보탐색목표가 정치정보 탐색활동에 미치는 영향홍수정Master's Thesis
2017제시색상, 해석수준, 조절초점이 소비자의 가격지각에 미치는 영향송다희Master's Thesis
2016제품 접촉 묘사, 제품 이미지 제시 유형, 심상처리 수준, 접촉욕구 수준이 광고 평가 및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김지원Master's Thesis
2016제품가격에 대한 소비자 심적 계산에 미치는 조망이론과 정보통합이론의 영향 비교연구김나실Master's Thesis
2013제품속성, 충동구매 경향성, 기분이 광고 및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한남영Master's Thesis
2016제품유형, 가격유형, 가격의식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박지혜Master's Thesis
2011조절 초점, 광고 메시지 형태, 브랜드 명성에 따른 광고 효과우정임Master's Thesis
2015조절초점, 자기조절, 감정이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지아Master's Thesis
2016체화된 수직성과 조절초점이 소비자의 위험감수 구매에 미치는 영향이유정Master's Thesis
2016체화된 심적 시뮬레이션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선화Master's Thesis
2012초등특수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심리적 소진의 관계에서 직무환경 위험요소와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오혜정Master's Thesis
2010초점정서와 자기해석간의 일치성 및 광고 내 맥락이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재Master's Thesis
2010쿠폰 사용과 인상 관리김하예Master's Thesis
2009통합교육경험의 유무에 따라 초등학교 비장애학생의 이타행동, 공감이 장애수용도에 미치는 영향신영선Master's Thesis
2010패션 인터넷 쇼핑몰의 충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신지원Master's Thesis
2009해석 수준, 인지욕구 및 시간적 거리에 따른 소비자의 정보 탐색 과정김성은Master's Thesis
2011해석수준, 메시지수준 및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에 대한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혜Master's Thesis
2012해석수준, 시간지연 및 제품유형이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강은희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