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 자기 생성 가격 기점, 외부 가격 기점의 적절성, 자기 감시가 소비자의 가격 판단에 미치는 영향 | 김나현 | Master's Thesis |
2013 | 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 상황이 상태 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 심현은 | Master's Thesis |
2019 | 자기-타인, 극대화 성향, 자기해석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신선미 | Master's Thesis |
2015 | 자기결정과 타인결정에 따라 조절초점 및 해석수준이 실 회피에 미치는 영향 | 박지원 | Master's Thesis |
2016 | 자기를 위한 구매결정과 타인을 위한 구매결정에서 자기해석 및 해석수준이 위험감수에 미치는 영향 | 김화민 | Doctoral Thesis |
2012 | 자기해석, 조절초점,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태도에 미치는 영향 | 강민정 | Master's Thesis |
2010 | 자기해석과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의 정보탐색과 결정규칙 | 김현진 | Master's Thesis |
2009 | 자기효능감 수준과 성격 6요인이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서동미 | Master's Thesis |
2010 | 자의식과 태도중요성이 암묵적 태도와 명시적 태도 간의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 오자영 | Master's Thesis |
2012 | 전문성, 조절초점, 제품유형이 암묵적 태도와 명시적 태도 간의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 이예슬 | Master's Thesis |
2018 | 정보 유형, 해석 수준, 정보처리 유형이 광고 평가에 미치는 영향 | 강다영 | Master's Thesis |
2009 | 정치관심도, 정치이념성향, 정보탐색목표가 정치정보 탐색활동에 미치는 영향 | 홍수정 | Master's Thesis |
2017 | 제시색상, 해석수준, 조절초점이 소비자의 가격지각에 미치는 영향 | 송다희 | Master's Thesis |
2016 | 제품 접촉 묘사, 제품 이미지 제시 유형, 심상처리 수준, 접촉욕구 수준이 광고 평가 및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김지원 | Master's Thesis |
2016 | 제품가격에 대한 소비자 심적 계산에 미치는 조망이론과 정보통합이론의 영향 비교연구 | 김나실 | Master's Thesis |
2013 | 제품속성, 충동구매 경향성, 기분이 광고 및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남영 | Master's Thesis |
2016 | 제품유형, 가격유형, 가격의식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지혜 | Master's Thesis |
2011 | 조절 초점, 광고 메시지 형태, 브랜드 명성에 따른 광고 효과 | 우정임 | Master's Thesis |
2015 | 조절초점, 자기조절, 감정이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아 | Master's Thesis |
2016 | 체화된 수직성과 조절초점이 소비자의 위험감수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이유정 | Master's Thesis |
2016 | 체화된 심적 시뮬레이션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선화 | Master's Thesis |
2012 | 초등특수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심리적 소진의 관계에서 직무환경 위험요소와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 오혜정 | Master's Thesis |
2010 | 초점정서와 자기해석간의 일치성 및 광고 내 맥락이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재 | Master's Thesis |
2010 | 쿠폰 사용과 인상 관리 | 김하예 | Master's Thesis |
2009 | 통합교육경험의 유무에 따라 초등학교 비장애학생의 이타행동, 공감이 장애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 신영선 | Master's Thesis |
2010 | 패션 인터넷 쇼핑몰의 충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신지원 | Master's Thesis |
2009 | 해석 수준, 인지욕구 및 시간적 거리에 따른 소비자의 정보 탐색 과정 | 김성은 | Master's Thesis |
2011 | 해석수준, 메시지수준 및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에 대한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혜 | Master's Thesis |
2012 | 해석수준, 시간지연 및 제품유형이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은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