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 반응양식, 사전지식, 상표명이 소비자 정보 회상에 미치는 영향 | 윤선영 | Master's Thesis |
2003 | 브랜드명이 회상과 재인에 미치는 영향 | 전수연 | Master's Thesis |
2012 | 블로거의 제품사용후기를 통한 제품품질판단 연구 | 김향란 | Master's Thesis |
2012 | 비교초점, 사회적 거리, 소비자 독특성 욕구가 소비자의 동화 및 대조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나정혜 | Master's Thesis |
2018 | 비교초점, 사회적 거리, 체화된 인지가 동화와 대조효과에 근거해 제품선호에 미치는 영향 | 이지선 | Master's Thesis |
2015 | 사고유형, 자기해석, 시간적 거리가 소비자의 가격-품질 판단에 미치는 영향 | 이한슬 | Master's Thesis |
2011 | 사실적 정보와 물질주의 성향에 따른 무료로 광고된 제품의 선택 | 김혜진 | Master's Thesis |
2019 | 사회적 배제와 자기해석, 사회적 거리가 기부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조영혜 | Master's Thesis |
2014 | 섭식 문제 영유아의 식사 지도를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전후의 식행동 비교 | 김은혜 | Master's Thesis |
2015 | 성인애착과 외로움의 관계 | 연희진 | Master's Thesis |
2009 |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과 제품 유형이 소비자 정보탐색과 결정규칙에 미치는 영향 | 정지은 | Master's Thesis |
2009 |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이 행동/무행동에 대한 소비자 후회에 미치는 영향 | 전규민 | Master's Thesis |
2011 | 성향과 상황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 추론에서의 차이 | 서로이스 | Master's Thesis |
2014 |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 조가람 | Master's Thesis |
2013 | 소비자 정서지능, 사전지식, 인지욕구가 정보탐색 및 상표선택에 미치는 영향 | 임지은 | Master's Thesis |
2009 | 소비자독특성욕구, Vanity, 인터넷쇼핑가치, 구매의도 간의 구조관계 | 김효진 | Master's Thesis |
2022 | 소비자의 극대화 성향에 따른 목표 추구 행동이 투자 결정 맥락에서 처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이한슬 | Doctoral Thesis |
2010 | 소비자의 성차와 가치의식에 따른 돈과 시간의 가치 평가 | 김세라 | Master's Thesis |
2009 | 쇼핑성향이 인터넷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염민정 | Master's Thesis |
2006 | 스폰서 유형과 스폰서십의 일치성이 공익광고에 대한 태도와 스폰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 임소연 | Master's Thesis |
2020 | 시간 단위 틀, 극대화 성향, 해석수준이 시간지각과 광고 메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최하나 | Master's Thesis |
2018 | 시간의 객관적, 주관적 지각에 따른 광고 메시지의 효과 | 임지은 | Doctoral Thesis |
2009 | 시간적 거리, 조절초점 및 확률이 메시지에 대한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혜연 | Master's Thesis |
2014 | 시간지연과 정보처리유형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강동주 | Master's Thesis |
2011 | 시간지연의 길이에 따른 제품유형과 충동성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허은정 | Master's Thesis |
2017 | 심적 묘사, 반복,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포만감에 미치는 영향 | 노현정 | Master's Thesis |
2021 | 심적 시뮬레이션, 사고 유형, 자기통제가 탐닉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권소연 | Master's Thesis |
2012 | 예상된 후회, 행동 유무, 물질주의 성향이 구매상황에서 소비자 후회에 미치는 영향 | 최진아 | Master's Thesis |
2019 | 온라인 쇼핑에서 사용하는 인터페이스와 제품 유형, 감정강도가 제품 소유의식에 미치는 영향 | 서승희 | Master's Thesis |
2019 | 온라인 쇼핑에서 인터페이스, 메시지 소구 유형, 접촉욕구가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윤서원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