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박정은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2 to 51 of 92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TAM에 근거한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DENG, ZIQIMaster's Thesis
2017The Effects of A Salesperson's Communication Style on Consumer Forgiveness during Service Failures in Sales ProcessLUO, JIEQIONGMaster's Thesis
2024The Impact of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on Consumer Attitude and Impulse BuyingLegros, ElisaMaster's Thesis
2017The Role of Buyer Trust in Outsourced CRM: Its Influence on Organizational Learning and Performance박정은Article
2019We chat 플랫폼 품질과 기업특성 및 판매원 성격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CUI, YINGMaster's Thesis
2020감정적 요인이 영업성과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GUO, XIAOTONGMaster's Thesis
2021고객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LIN, YENYUMaster's Thesis
2022고려시대 자기제 항(缸) 연구박정은Master's Thesis
2021공감이 관계성과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WANG, YANGMaster's Thesis
2011공익연계마케팅 제시유형이 적합성과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따라 기업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최고은Master's Thesis
2014글쓰기 지향 마인드맵 적용 일반 화학 실험을 경험한 대학생들의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박정은Master's Thesis
2024기업의 ESG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소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최수련Master's Thesis
2022기업의 ESG활동이 소비자의 신뢰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곽윤주Master's Thesis
2019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고객관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최혜린Doctoral Thesis
2010기업의 시장지향성과 판매원의 고객 지향성이 영업성과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이원Master's Thesis
2016노동보상형태 매개변수가 영업사원의 직무만족 및 영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배다영Master's Thesis
2001대학원 수업에서의 침묵요인에 대한 인식박정은Master's Thesis
2024대화형 인공지능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Ye, SiyanMaster's Thesis
2023라이브커머스 이용 동기가 콘텐츠 속성과 소비자 만족도 및 귀속감에 미치는 영향GU, JIALINMaster's Thesis
2022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SUN, PANMaster's Thesis
2023라이브커머스의 제품특성과 소비자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Dai, XiaoXuMaster's Thesis
2009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인건아Master's Thesis
2022모바일 거래 SNS 환경에서 관계혜택이 관계 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HMUE THET PAING THINMaster's Thesis
2018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나예Master's Thesis
2023무인매장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Si, MoyangMaster's Thesis
2017사용자 맥락에 따른 온라인 광고 효과 비교연구박정은Master's Thesis
1992산업인력의 안전보건 규제정책에 관한 연구박정은Master's Thesis
2020소셜 미디어 환경에서 왕홍 준거집단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ZHOU, JINGMaster's Thesis
2011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사용과 확산에 있어 개인적 영향과 사회적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김선아Master's Thesis
2023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Zhao, Yuehan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