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박민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2 to 81 of 98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6방산한씨금보 영산회상 가야금과 양금의 선율비교박민정Master's Thesis
2016법률적 관점에서 살펴본 개인정보 침해 유형과 판결의 상호관계에 대한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14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중학교 통합체육수업이 장애학생에 대한 비장애학생의 태도와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박민정Master's Thesis
1999부천지역운동의 내부구조와 변화과정에 관한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17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디자인 감성분석 연구안효선Doctoral Thesis
2009사이버 여가활동에서 나타나는 청소년의 소비행동 분석박민정Master's Thesis
2016사회격변기 여성의 몸 이미지 분석박민정Doctoral Thesis
2019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QUEMaster's Thesis
2018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다경Master's Thesis
2019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이소민Master's Thesis
2018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김인영Master's Thesis
2023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GUAN, ZHIXINMaster's Thesis
2018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형성과정 연구김은정Master's Thesis
2019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패션게시물에 관한 소비자 반응최우림Master's Thesis
2021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지영Master's Thesis
2020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JIANG, QIYUMaster's Thesis
2000역사교육에서의 인터넷 활용방안 : 중학교 사회의 세계사 부분을 중심으로박민정Master's Thesis
2020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희윤Master's Thesis
2016의류수출기업의 글로벌소싱전략요인과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조영인Master's Thesis
2019이미지 기반 SNS에 나타난 애슬레저 룩의 패션감성 연구권수희Doctoral Thesis
2003인간의 감정을 형상화 한 인체표현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17인스타그래머의 자기노출과 정보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이승윤Master's Thesis
2020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SHAN, SHUWENMaster's Thesis
2015장소성으로서의 도서관 아이덴티티 디자인에 관한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23재정가 데이터로 본 2020 도서정가제 개정 효과에 대한 연구장현지Master's Thesis
2007조선시대 산수화의 行旅像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24중고 거래 플랫폼 혜택이 신뢰,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강유진Master's Thesis
2017중고명품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물질주의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김경민Master's Thesis
2019중국 왕홍마케팅이 구독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FU, QIXINGZIMaster's Thesis
2016중국 해외직구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이페이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