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영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4 to 83 of 94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베스트 댓글이 이용자 자기 의견표명에 미치는 영향WANG, NINGMaster's Thesis
2013블로그 위기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정혜승Master's Thesis
2006비영리조직의 PR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웹 사이트 특성 연구이진희Master's Thesis
2012비영리조직의 위기책임성과 사과유형이 조직에 대한 태도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장현정Master's Thesis
2013사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이 위기 인식 및 위기관리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은주Master's Thesis
2024사회적 비교 성향이 비합리적 소비의도에 미치는 영향Jin, MingMaster's Thesis
2012소셜미디어 이용, 사회적 동조, 그리고 위험루머 유형이 수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오수민Master's Thesis
2011소스 경쟁과 소스 간 상호작용김정란Master's Thesis
2024언론 보도가 중국에서 HPV 백신 접종의도에 미치는 영향Liu, MengtongMaster's Thesis
2012언론인의 트위터 이용동기가 기사 및 프로그램 활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이민정Master's Thesis
2004영화 홍보 맥락에서의 영화비평 분석김옥경Master's Thesis
2015온라인 기부 포털 사이트를 통한 자선기부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대한 분석임지은Master's Thesis
2003우수이론에 기반한 PR수행모델이 PR전문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원윤재Master's Thesis
2010원산지 이미지와 자민족중심주의가 공중의 위기인식에 미치는 영향최연선Master's Thesis
2011원자력 위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문가와 일반인의 인식 비교이세민Master's Thesis
2009원자력에 대한 위험인식이 위험커뮤니케이션 구성요인에 대한 기대수준에 미치는 영향하연희Master's Thesis
2023위기 유형과 광고출연 방식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FANG, YUANMaster's Thesis
2012위기 책임귀인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이지현Master's Thesis
2005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상호작용 유형이 정당의 이미지 회복 효과에 미치는 영향이준희Master's Thesis
2004위기에 대한 지각자 요인에 따른 조직의 책임성 인식에 대한 연구임숙희Master's Thesis
2009위험 보도 형태와 위험 인식김혜원Master's Thesis
2014위험 유형에 따른 위험 정보 추구와 처리 과정 비교 연구허서현Master's Thesis
2011위험 커뮤니케이션에서 메시지 프레이밍, 수용자의 전문성 여부, 위험 유형이 위험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효진Master's Thesis
2020위험 프로모션 기사에 대한 설득의도 인지가 수용자의 위험 대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현승Doctoral Thesis
2019위험의 불확실성 메시지와 재난 유형이 공중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함승경Doctoral Thesis
2013위험의 커뮤니케이션, 신뢰도, 편익이 위험 인식과 낙인에 미치는 영향박유진Master's Thesis
2014의료정보 이해능력 관리가 의사와 환자 간 커뮤니케이션 인식에 미치는 영향배상현Master's Thesis
2012자궁경부암 예방 캠페인 인식이 질병 지각과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경민Master's Thesis
2012정부 소셜미디어 담당자의 역할과 홍보 활동에 대한 연구강해은Master's Thesis
2012조직 PR실무자의 전문성과 위기경험이 위기준비(crisis preparation)에 미치는 영향송수지Master's Thesis

BROWSE